고충처리함
강릉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면서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고충처리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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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고충처리
- 목적: 이용자의 불편사항 또는 불만사항, 고충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이용자의 의견을 존중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는데 목적이 있다.
- 내용: 이용 간 발생 한 고충처리(인권, 다툼, 갈등, 시설이용 등)
- 방법
-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 후 3일 이내 보고
- 7일 이내 위원회 소집
- 관련 회의 후 15일 이내 결과통보
- 위원회 구성: 관장, 사무국장, 처리 담당자, 각 서비스 팀장 및 내용별 필요인력 구성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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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 이번에 처음으로 복지관 프로그램 신청을 했는데요 | *** | 02-26 | 15 |
2 | Re: 이번에 처음으로 복지관 프로그램 신청을 했는데요 | *** | 02-29 | 10 |
1 | 예시입니다 | *** | 02-04 | 17 |